유학 Activity

 

< 유학 – Activity Program >

 

 

Extracurricular로써 사진은 특별하고 재미있으며, 무엇보다도 응용의 범위가 매우 넓어 자신의 재능과 창의적인 발상을 다양한 사진 활동으로 표현해 낼 수 있습니다. Ivy League 같은 미국 유명 대학에 지원하는 학생들은 사진을 특별 과외활동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미국 대학 입시는 GPA, SAT외에 Extracurricular Activity 가 적극 반영됩니다. 그러므로 이 활동의 선택은 입시전략상 매우 중요합니다. 과외 활동은 얼마나 특별한가, 얼마나 지속적인가, 얼마나 전문적인가, 또 얼마나 뛰어난가 등이 그 평가기준입니다. 결국 한정된 시간과 노력 안에서 최대한의 성과를 내어 나를 다른 지원자들보다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과외활동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진의 가장 큰 매력은 배우기 쉽고 재밌고 창의적인 작업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미국 학생들은 음악, 운동, 미술 등의 과외활동을 하기에, 사진은 특별하며 희소성이 높은 매체입니다. 또한 사진은 그 영역과 응용범위가 넓어 학생의 가능성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함으로 사진 특별 활동의 가치를 입증한 비전사진학원 유학팀의 입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지속적인 활동

Activity는 꾸준한 활동이 중요합니다. 일회적이나 단기간의 활동보다는 장기간의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성장을 통해 자신의 관심과 재능을 진화시켜나가야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흥미있는 활동

사진을 단순히 기록하는 행위를 넘어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이 키워드입니다. 수많은 경쟁자들 중에 눈에 띄는 자신만의 활동이 중요한데, 가급적 흥미 있고 의미 있는 내용을 다루는 것이 좋습니다.

영향력

사진을 통해 어떻게 주변에 기여할지, 또 사회에 어떤 영향력을 끼칠지를 생각한다면, 사진 활동은 보람과 자부심을 함께 느낄 수 있는 Activity가 될 것입니다

뛰어난 능력

과외활동의 꽃은 나타난 결과입니다. 다방면의 뛰어난 실적도 좋고, 깊이 있는 포트폴리오도 좋습니다. 매우 전문적인 수준을 목표로 합니다.

 

 

능력 있는 학생들은 많은 분야에서 두루 좋은 성과를 내곤 합니다. 그러나 현명한 학생은 여러 분야보다 한 분야에 오랫동안 깊이 있게 집중하여, 그 분야의 높은 경지에 이르는 일이 많습니다. 1분 이내에 자신을 뚜렷이 정의할 수 있는 분명한 활동, 가능한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활동을 찾아 개발해 나간다면 대학에서 원하는 특별한 인재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다음은 100% 합격을 이뤄낸 비전의 유학사진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