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본원의 유학반은 미국을 비롯하여 프랑스, 영국, 독일, 일본 등지로 사진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비전은 예비 유학생들에게 해외 대학에 대한 유학정보는 물론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도하고, 또 유학의 진행과정도 돕고 있습니다. 해외 유명 대학일수록 사진학과 입학을 위해 작품을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해외 대학에 대한 정확한 정보수집부터 작품뿐만 아니라 이와 관련된 Artist statement 작성이나 입학동기, 또 추천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챙겨야 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비전 유학반은 유학생들의 이러한 고충을 들어주기 위해 철저한 입학정보 분석으로부터 개인별로 차별화된 작품지도와 꼼꼼한 행정 서비스로 보다 편리한 유학 준비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 비전유학반 특징 >

● 개인지도 방식

유학생들의 진로 방향에 따라 교수진이 구성되며, 전원 개인지도로 지도로 수업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기초적인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유학 포트폴리오반에서 특성화되어지는데, 이 과정에서 교수와 학생이 1:1로 지도가 이루어집니다.

 

● 책임지도

포트폴리오반에서는 작품의 기획과 촬영, 그리고 작품의 선정에 이르기까지 포트폴리오에 대한 전반적인 지도를 체계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유학서류 작성에도 도움을 주기위하여 작품 Description이나 Artist statement 작성 같은 것까지, 입학허가서를 받을 때까지 유학에 필요한 모든 면에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