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시안내 > 대학입시 > 준비방법

 
  사진 실력은 충분한 사진경험을 통해 향상되므로 가능한 시간적 여유가 많은 고 1~2학년 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고 3이 되면서 수능시험과 내신 성적 관리에 전념해야 하는 부담이 있으므로 가능한 한 저학년 때 미리 준비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비전 사진학원은 21년간의 입시경험에서 유능한 강사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학원입니다.
해마다 경이로운 합격률을 기록하며 수백 명의 졸업생을 배출 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사진계의 각 분야에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잡지사에 취업한 제자가 잡지를 우송하고, 군에 간 제자가 찾아오며, 커플이던 제자끼리 결혼을 할 때 비전의 선생님들은 가슴이 훈훈했습니다. 이러한 유대감과 각별한 정은 비전 사진학원의 큰 자산입니다.

소그룹(8명 내외) 지도이므로 그룹지도의 장점인 상호비교와 함께 개인지도도 가능합니다.
각반 담임제로 책임지도하며, 원장님이 직접 강의와 입시안내를 하십니다.
야외촬영, 개인 촬영지도, 개인 보충학습도 실시합니다.
학원 입학부터 입시 때까지, 모든 교육은 개인 화일로 점검하며 학생의 이해도 부터 작품의 능력까지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지방대학인 경우 현지에서 합숙지도는 물론 고사장 입실까지 안내하는 등 책임 있게 최선을 다합니다.
 
   


 
 
4년제 일부 대학과 2,3년제 사진과 대학에서는 수능성적 없이 실기로만 입시를 전형하는 이른바 특별전형이란 것이 있다. 그 자격은 고등학교에서 사진을 전공한 학생들이나 국가 기능사 2급 자격증을 소지한 자로 이들은 대입 전형시 수능시험이 면제되고 실기와 내신으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따라서 수능성적이 아주 낮은 학생은 이 기능사 자격시험을 통해 수능없이 대학을 갈 수 있는 것이다.

 
국가 기능사 자격시험은 나라의 산업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노동부 주관으로 그 자격시험을 치르도록 하고 있으며, 합격자에 한해 대입 시험이나 취업 시 우대를 해주는 제도입니다. 이 시험은 크게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나누어지며, 1차 필기시험에 합격한 사람은 2차 실기시험을 거쳐 자격증을 취득합니다.